본문 바로가기

All about interests

악의 꽃 이준기, 문채원 / 악의 꽃 인물소개, 1화

악의 꽃

 

[악의 꽃 그 서막]

 

14년간 사랑해 온 남편이
피도 눈물도 없는 연쇄살인마로 의심된다면?
사랑마저 연기한 남자 희성과 그의 실체를
의심하기 시작한 아내 지원.
외면하고 싶은 진실 앞에 마주 선 두 사람의 고밀도 감성 추적극이 시작된다.

 

매주 (수, 목)밤 10시 50분 tvn에서 방송되는 서스펜스, 스릴러 악의 꽃입니다.

이준기와 문채원의 만남에서부터 큰 화제를 일으켰는데요, 이준기라는 이름 세 글자에서 이미 이 드라마에 엄청난 몰입을 할 수 있겠구나 싶었습니다.

 

 

 

 

 

[기획의도]

 

14년 전에 만나 사랑에 빠져 연애를 하고 결혼을 했고 다른 평범한 부부처럼 행복하게 살고 있는 부부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행복 이면에 비밀거짓말, 잠자고 있는 진실이 숨겨져 있고, 진실을 알고 싶은 욕망, 그 욕망으로 인해 파국으로 치닫는 순간까지도 진실을 파헤치고자 몸부림치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가장 믿었던, 가장 사랑했던 사람 간의 믿음이 흔들리고 믿음의 강도만큼 배신감이 뒤따르고 진실의 강도만큼 고통이 뒤따를 테지만 그들의 이야기를 통해 사람사랑의 본질에 대해 작가는 이야기하고 싶어 합니다.

 

 

[인물관계도]

악의 꽃 인물 관계도
악의 꽃 인물 관계도
악의 꽃 이준기 (백희성)
악의 꽃 문채원 (차지원)

 

 

악의 꽃 장희진 (도해수)
악의 꽃 서현우 (김무진)

 

[악의 꽃 1화 줄거리]

 

희성은 지금의 그의 이 완벽한 일상, 이대로가 좋다. 그에게는 사랑스러운 아내가 있고 애교쟁이 딸이 있으며 직접 만든 금속공예품들이 진열된 번듯한 이 공방까지... 모든 일상이 완벽하게 평범했다. 그의 공방에 예기치 못한 방문객이 찾아오기 전까진.... 강력계 형사 지원은 남편인 희성의 생일에 걸려온 긴급 호출로 아동 살인미수 사건을 조사하게 되고... 같은 사건을 쫓고 있던 기자 무진은 그녀의 소개로 희성이 운영하는 공방을 찾아오게 되는데... 

 

 

악의 꽃 너무나도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일단 서스펜스, 스릴러라는 장르에서 이 드라마의 엄청난 몰입도와 숨 막히듯 조여 오는 거센 이야기 전개를 예상할 수 있고요, 또한 엄청난 내공을 소유한 배우들의 연기가 정말 기대됩니다.